티스토리 뷰
쉐보레 타호 가격등의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쉐보레가 타호의 풀 체인지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타호와 같이 서버번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했는데 이 두 모델은 쉐보레의 대형 suv 중에서 최고라 할 수 있는 모델들입니다.
서울 모터쇼에서도 쉐보레 타호를 공개했다는데요. 그만큼 한국시장 도입의 가능성이 높다고 기사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타호의 정보들에 대해 찾아보았는데요. 어떤 차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타호 풀체인지는 기존보다 더 커졌습니다. 새로운 섀시 설계를 통해 차체가 기존보다 170mm가 더 늘었는데요. 휠베이스도 124mm가 늘어나서 실내 공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트렁크 용량도 299L로 거의 최고의 공간을 가진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버번은 더 큰데요. 나라가 큰 미국답게 대형 차종이 우세한데 우리나라의 최근 유행도 suv, 대형 suv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타호나 서버번의 국내도입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긴 합니다.
기사에서는 쉐보레의 타호, 서버번이 내년 중반부터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이 전세계 기준인지, 국내 판매 기준인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아직 미정이라고 하는데요. 대형이다 보니 국내에 보이는 차종들보다 더욱 높은 가격에 형성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쉐보레 타호 풀체인지는 12월 10일 공개되었는데요. 독립형 리어 서스펜션을 채택, 차체도 더욱 커지고 편의사양도 추가되어 사용자 중심의 안락판 suv가 되었습니다. 3열 무릎 공간이 이전보다 10인치나 증가할 정도로 대폭 향상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차가 커도 3열 공간은 열악했는데 쉐보레 타호는 그런 걱정을 하지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10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실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것 같습니다.
쉐보레 타호의 디자인은 각지면서 강인한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는데요. 커다란 차인 만큼 실제로 보게 되면 더욱 강한 느낌을 받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타호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날렵함과 더욱 커진 느낌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타호의 뒷모습이 세련되져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은 뭔가 밋밋하고 재미가 없어보였는데요. 풀체인지된 타호는 그런 걱정을 없애줍니다.
이상하게 쉐보레의 모델들은 묘하게 빨간색, 레드 모델이 잘 어울리는데요. 대형 suv중에서도 대형 쉐보레에서도 최고급 타호와 서버번을 국내에서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타호에 대한 정보 글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가격이나 다른 정보들에 대해서는 아직 풀리지 않은 상태라 정보들이 아쉽지만 다음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오게 되면 그때 다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